‘뷰티풀라이프’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 ‘흥 폭발’ 촬영 현장 공개
2018. 06.11(월) 12:2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뷰티풀라이프’ 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연우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매주 목요일 9시 케이블TV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방송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이하 ‘뷰티풀라이프’)는 4MC 송지효, 구재이, 권혁수, 모모랜드 연우가 뷰티 & 라이프스타일에 관해 직접 발품을 파는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4MC는 방송을 통해 더욱 끈끈해지는 모습을 드러내며 역대 최강 전력의 ‘뷰벤저스’를 결성, 환상의 팀워크로 차별화된 웃음과 정보를 끌어내고 있다. 어떤 체험이든 적극적으로 뛰어드는 ‘맏언니’ 송지효를 필두로, 멤버들을 절로 웃게 만드는 별명 부자 구재이, 화끈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는 청일점 권혁수, 언니 오빠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막내 온 탑’ 모모랜드 연우까지 완벽한 ‘꿀조합’을 자랑하는 것.

이러한 4MC의 현실 절친 ‘케미스트리’는 현장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확연히 드러나, 즐거운 촬영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한다. 자타공인 ‘곰손’ 연우의 실력에 웃음을 참지 못하는 송지효와, 즐겁게 포즈를 취하는 구재이-연우의 동반 인증샷이 절로 미소를 자아낸다. 나아가 촬영 중간마다 서로를 챙겨주는 송지효-구재이-연우의 훈훈한 면모를 비롯해, 촬영 소품으로 장난스러운 ‘창조 인증샷’을 찍는 권혁수까지 웃음이 빵빵 터지는 생생한 현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측은 “4MC가 각자의 일정으로 바쁜 와중에도 촬영 내내 서로를 끊임없이 챙겨주며 에너지를 북돋고 있다”며 “앞으로의 방송에서도 더욱 착착 맞는 호흡으로, 즐겁게 ‘열일’ 중인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마이콘텐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