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추자현 근황, 中 팬들도 걱정 "빨리 회복하길"
2018. 06.11(월) 17:57
추자현 근황 걱정하는 中 팬들
추자현 근황 걱정하는 中 팬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배우 추자현의 근황에 중국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며 그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

지난 10일 시나위러를 비롯한 중국 주요 매체들은 추자현의 근황에 대해 보도했다. 매체들은 이날 국내 언론을 통해 불거진 추자현의 의식불명설에 대해 보도하며, "현재 일반 병동에서 건강을 회복하고 있다"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입장을 함께 전달했다.

이 때문에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도 이날 추자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이를 접한 중국 누리꾼들은 "빨리 회복되길 바란다",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고 싶다",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행복한 모습을 보고 싶다" 등 추자현을 향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라 여자 친구의 행복한 시절(麻辣女友的幸福時光)'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2015년 9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1월 결혼한 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함께 출연하며 일상을 공개해 한·중 양국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이들은 1일 첫아들을 품에 안으며 부모로 거듭났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우효광 | 추자현 | 추자현 근황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