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효과? 적수 없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2018. 06.12(화) 06:53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동상이몽2'가 장신영 강경준 부부에 힘입어 동시간대 지상파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12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1, 2부는 각각 7.2%, 7.3%의 시청률을 나타냈다.

이는 지난 28일 방송이 기록한 1부 6.4%, 2부 7.7%의 시청률 기록보다 0.8%P 상승하고 0.4%P 하락한 수치다. 또한 이날 '동상이몽2'가 기록한 시청률은 같은 시간대 방송된 지상파 심야 예능 중 가장 높은 기록이기도 하다.

이날 '동상이몽2'에서는 장신영 강경준 부부가 다시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에 장신영 강경준는 신혼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장신영 강경준은 함께 자녀 계획을 세웠다. 이에 강경준은 "그게 메뉴얼이 있다더라. 딸을 낳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더라"라고 말해 장신영을 당황케 했다. 강경준은 "진짜로 메뉴얼이 있다더라. 비빔밥을 먹고, 피곤할 때 하면 된다더라"라고 주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시간대 프로그램인 KBS2 '안녕하세요'는 MBC 스페셜 '6월 항쟁 특집 어머니와 사진사'는 1.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경준 | 동상이몽2 | 장신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