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리아나 그란데♥피트 데이비슨, 열애 한 달 만에 '약혼'
2018. 06.12(화) 14:42
아리아나 그란데, 피트 데이비슨
아리아나 그란데, 피트 데이비슨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약혼 소식이 전해졌다.

11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US위클리 등 연예매체들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남자친구인 코미디언 겸 배우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했다고 보도했다.

US위클리는 아리아나 그란데, 피트 데이비슨이 지난 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배우 로버트 패틴슨 생일 파티에서 약혼 사실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빌보드지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피트 데이비슨이 약혼을 했다는 보도 이후 사실을 확인했다"며 "두 사람이 결혼을 약속한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의 왼손에 큰 알이 박힌 반지가 끼워져 있었다"고 보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피트 데이비슨은 지난달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각자의 SNS 계정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 서로를 향한 애정을 표현하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이로부터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은 3주 만에 약혼 소식이 전해진 것.

아리아나 그란데는 최근까지 랩퍼 맥 밀러와 교제해왔다. 지난 4월 "친구로서 영원히 사랑할 것"이라며 맥 밀러와 결별을 선언한 아리아나 그란데는 두 달 만에 피트 데이비슨과 약혼 소식을 전하게 됐다. 피트 데이비슨은 코미디언 겸 배우로 현재 미국 'SNL(Saturday Night Live)'에 크루로 출연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아리아나 그란데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리아나 그란데 | 피트 데이비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