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워너원 '아이스버킷 챌린지' 릴레이 참여, 강다니엘부터 옹성우까지
2018. 06.13(수) 19:27
워너원 아이스버킷 챌린지
워너원 아이스버킷 챌린지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그룹 워너원 윤지성 이대휘 옹성우 강다니엘이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9일부터 12일까지 각자 다른 사람의 지목을 받아 '2018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한 멤버들의 영상이 게재됐다.

가장 먼저 참여하게 된 멤버는 그룹 뉴이스트W 렌의 지목을 받은 리더 윤지성. 하얀 반팔 티로 편한 차림을 한 윤지성은 차가운 얼음 물이 쏟아지자 몸을 구부리며 고통스러워했지만, 이내 웃어 보이며 파이팅을 외쳤다.

이어 막내 이대휘는 윤지성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이대휘는 얇은 팔로 직접 얼음 물바가지를 머리 위로 쏟았다. 이대휘는 "다음 주자를 지목하지 않고, 많은 분들께서 뜻깊은 일에 동참해 주시길 소망하겠다"고 말했다.

세 번째로 참여한 멤버는 그룹 엔플라잉 광진과 에이핑크 남주의 지목을 받은 옹성우. 옹성우는 얼음 물을 맞는 영상 대신 기부로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힘을 보탰다. 옹성우는 성경 시편 121편 "낮의 해가 너를 상하게 하지 아니하며 밤의 달도 너를 해치지 아니하리로다"라는 구절을 인용했다.

가장 최근 참여한 멤버는 그룹 엑소 찬열의 지목을 받은 강다니엘. 강다니엘은 얼음 물을 머리 위로 부었고, 기부까지 동참했다. 워너원 멤버들이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며 팬덤 또한 멤버들의 이름으로 기부 행렬을 이어가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워너원 공식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