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변산' 박정민X고준, 치열한 갯벌 몸싸움 포착
2018. 06.14(목) 09:44
변산 박정민 고준
변산 박정민 고준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배우 박정민과 고준이 영화 '변산'에서 몸싸움을 벌였다.

'변산'(감독 이준익·제작 변산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측은 14일 스틸을 공개했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영화다.

스틸에는 래퍼 지망생 학수 역을 맡은 박정민과 학수의 고향 친구 용대 역의 고준이 학창 시절부터 묵혀뒀던 감정의 앙금을 분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준익 감독이 해당 장면에 대해 "학수가 흑역사와 정면 돌파하는 가장 핵심이 되는 장면"이라며 중요성을 강조한 만큼, 갯벌 신은 이틀이라는 긴 시간 동안 촬영이 진행됐다.

박정민과 고준은 진흙이 묻어 움직임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도 온몸을 던지며 액션 연기를 펼쳤다. 이에 대해 박정민은 "준비된 합을 맞출 수 없는 상황에서 즉흥적으로 만들어진 액션 장면이었다"고 설명하며, 해당 신을 가장 힘들었던 장면으로 꼽았다.

또한 거듭되는 촬영 속 박정민이 던진 진흙 한 줌이 고준의 얼굴에 정통으로 맞는 상황도 벌어졌다. 하지만 박정민과 고준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위기를 넘겨 이준익 감독의 "오케이(OK)"를 들을 수 있었다.

박정민과 고준의 흑역사 극복을 예고한 '변산' 7월 4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변산'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고준 | 박정민 | 변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