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식구' 신정근X윤박X장소연, 화목한 가족과 불청객의 불편한 동거
2018. 06.14(목) 10:23
식구
식구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식구'에서 배우 신정근 윤박 장소연이 불편한 동거를 시작한다.

'식구'(감독 임영훈·제작 동우하 팩토리) 측은 14일 스틸을 공개했다.

'식구'는 가족밖에 모르는 순진한 아빠 순식(신정근)과 여린 엄마 애심(장소연), 그리고 씩씩한 딸 순영(고나희) 가족의 평범한 일상에 불청객 재구(윤박)가 들이닥치면서 시작된 불편한 동거를 그린 영화다.

스틸에는 불청객의 등장으로 시작되는 가족들의 변화가 담겨 있어 흥미를 자아낸다. 먼저 엄마와 아빠를 지키려는 씩씩한 딸 순영의 해맑은 미소와, 사랑 가득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순식과 애심, 순영, 세 식구는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하지만 갈 곳 없이 거리를 방황하던 재구가 어느 날 갑자기 순식의 집에 눌러앉으며 모든 것이 변하기 시작한다. 특히 재구가 어느새 순영의 유치원 등원까지 함께 배웅하는 모습이 포착돼 그의 뻔뻔한 성격을 짐작케 한다. 또한 재구는 순영의 생일을 축하하며 해맑은 모습을 보여줘 그가 새 식구가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불어 무언가 숨기고 있는 듯한 재구의 수상한 행동이 담겨 의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그동안 숨겨온 감정을 터트리는 순식과 애심의 모습은 두 사람의 감정에 어떤 진심이 담겼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평범한 세 가족의 일상에 들이닥친 불청객과의 동거를 그린 '식구'는 오는 7월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식구'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식구 | 윤박 | 장소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