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배현진 제치고 당선된 최재성, 알고 보니 최낙타 아버지 "음악에 영향 無"
2018. 06.14(목) 11:10
배현진 최재성 최낙타
배현진 최재성 최낙타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6.13 지방선거 및 보궐 선거 결과 서울 송파을 선거에서 자유한국당 배현진이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참패했다.

지난 13일 치러진 6.13 지방선거 및 보궐 선거 서울 송파을 보궐선거 결과 자유한국당 소속 배현진이 낙선했다.

배현진은 이번 선거에서 득표율 29.6%를 기록, 54.4%의 득표율을 기록한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의원에게 패했다.

MBC 앵커 출신인 배현진은 MBC를 퇴사한 뒤 자유한국당에 입당, 송파을 보궐선거 자유한국당 후보로 출마했다. 선거 유세 기간 동안 배현진은 MBC 앵커 출신이라는 점을 앞세워 표심을 잡으려 했지만, 이는 실패로 끝나고 말았다.

이와 함께 배현진을 제치고 송파을 보궐선거에서 압도적인 득표율을 기록한 최재성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가수 최낙타의 아버지라고 알려져 누리꾼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최낙타는 인디신에서 핫한 가수로 '고막남친'이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특히 최낙타는 최근 케이블TV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OST에 참여한 바 있다.

최낙타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아버지가 최재성 의원이라고 밝히며 "'최재성의 아들' '국회의원 아들'이라는 관계가 불편하다"면서 "아버지는 내 가수 생활에 대해 응원과 도움을 주셨지만 음악에 영향을 주신 건 없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뉴시스, 최낙타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배현진 | 최낙타 | 최재성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