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청량 보이' 온앤오프, '컴플리트'로 매력 발산 중
2018. 06.14(목) 11:39
온앤오프
온앤오프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남성 7인조 아이돌 그룹 온앤오프(ONF)가 무대 위에서 에너지 넘치는 청량한 매력을 뽐내며 컴백 첫 주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온앤오프는 지난 7일 방송된 케이블TV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와 SBS MTV '더쇼' 등 다양한 음악 방송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유 컴플리트 미'(You Complete Me)의 타이틀곡 '컴플리트'(Complete,널 만난 순간)와 수록곡 '플라이 미 투 더 문'(Fly Me To The Moon)의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와 역동적이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돌아왔음을 알렸다.

타이틀곡 무대에서 온앤오프는 7인 7색의 매력이 돋보이는 '청량 보이'로 변신, 생기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매번 무대바다 파스텔톤부터 비비드한 컬러감의 의상 까지 다채롭게 소화해내며 온앤오프만의 톡톡 튀는 매력과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멜로디가 살아있는 질주감 넘치는 세련된 사운드와 온앤오프만의 감각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지며 '보는 음악'과 '듣는 음악' 모두를 만족시키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온앤오프는 무대 위 강렬한 온(ON)의 모습과, 친근하고 각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오프(OFF)의 반전이 있는 매력이 공존한다는 의미의 팀명처럼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탁월한 실력과 스타성을 입증 받았다. 이밖에도 유명 통신사 모델에 발탁되며 파격적인 신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WM엔터테인먼트 | 온앤오프 | 컴플리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