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공개구혼 예능프로그램 '한쌍' 론칭, 7월 첫 방송
2018. 06.14(목) 14:02
한쌍
한쌍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결혼을 원하는 청춘 남녀를 위한 공개구혼 예능프로그램 '한쌍'이 론칭한다.

케이블TV XtvN 측은 14일 새 예능프로그램 '한쌍'의 4가지 버전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한쌍'은 반려자를 간절히 찾고 싶은 미혼남녀와 자녀들이 인연을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고 싶은 부모님들의 리얼리티를 그린 프로그램. 예능프로그램 '배우학교'를 연출한 백승룡 PD 신작으로, 연애보다는 결혼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신선한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14일 공개된 4종의 티저 영상은 한 금융광고를 패러디한 감각적 영상으로, 결혼에 대한 부모와 자녀의 입장을 리얼하게 반영해 눈길을 모은다. 하나밖에 없는 아들의 비혼 주의 선언을 들은 아빠의 심정, 미혼의 자녀를 둔 엄마가 친구의 프로필에서 손주의 사진을 봤을 때의 심정, 다른 사람의 결혼식으로 꽉 찬 스케줄을 보며 축의금 걱정하는 아들의 심정, 하나 남은 싱글 친구의 결혼 소식을 들은 딸의 심정까지. 미혼자를 둔 가정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현실 속 에피소드를 소개하고 있다.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자를 찾고 싶은 미혼남녀들이 외모, 스펙, 취향 등 결혼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무엇인지를 고민하게 할 예정이다. 부모들을 통해서는 자녀들의 데이트 행태를 관찰하며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 지를 들여다보며, 부모 자식 간의 입장 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은 미혼남녀라면 결혼에 대한 설루션을 스스로 생각해보게 만드는 등 기존 연애 프로그램과는 확연한 차별을 둘 전망이다.

'한쌍' 제작진은 7월 중 첫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X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한쌍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