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 이재명 TV조선에 "연예계 예능이냐" 비난(사건파일24)
2018. 06.14(목) 15:42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사건파일 24'에서 이재명 인터뷰 논란을 짚었다.

1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시사프로그램 '사건파일 24'에선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에 대해 다뤘다.

앞서 여배우 김부선과의 스캔들을 비롯해 혜경궁 김씨 의혹 등이 불거져 왔음에도 6.13 지방선거에서 경기도지사에 당선된 이재명 당선인은 당선 직후 방송 인터뷰에서의 태도로 인해 논란을 빚고 있다.

이재명 인터뷰 논란을 두고 한 패널은 "문제가 될만하겠다 싶은 얘기가 있었다. JTBC와의 인터뷰를 보면 진행자가 '책임질 일이 있으면 책임지겠다고 한 말이 어떤 뜻이냐'고 물었더니 '나는 그런 얘기를 한 일이 없다. 본인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나봐요'라고 했다"라고 알렸다.

이재명은 TV조선과의 인터뷰에서도 예민한 반응을 보였다고. 실제로 TV조선과 나눈 이재명 인터뷰를 보면 "다른 이야기 하시면 안 되느냐. TV조선의 관심사는 오로지 그것 같다. 경기 도정을 어떻게 할지, 이 나라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물으면 좋겠는데 정치부인지 연예계 예능인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MBC와의 인터뷰에선 이재명은 이어폰을 빼고 인터뷰를 중단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진행자가 "선거 막판에 어려움을 겪으셨는데 앞으로 도지사가 되시면"이라고 얘기하자 이재명은 귀에 꽂은 인터뷰를 빼며 인터뷰를 중단했고 이후로 예정돼 있던 인터뷰를 모두 취소했다. 이로 인해 이재명 인터뷰 논란이 거세진 것.

이에 대해 한 패널은 "대변인을 불러 인터뷰 중단을 지시하는 광경은 (흔히) 보기 어렵다. (이재명 당선인이)엉뚱한 질문을 해선 안 되고 약속을 어기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하고 다른 이야기하면 끊어버리겠다고 하며 예의도 없다고 하는데 대변인에게 지시한 것이지만 보는 사람들은 불편한 심정이 있었다"고 했다.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도 눈길을 끌었다. 이재명은 14일 인터뷰 논란이 거세지자 SNS를 통해 해명 했다. 이재명은 "어제 인터뷰 보고 실망하신 분 많으시죠. 저도 시간 지나고 나니 지나쳤단 생각이 든다. 그러지 말았어야 하는데. 굳이 변명하자면 제가 너무 호되게 당한 데다가, 사실 언론사들과 약속을 했다. 좀 미래지향적인 이야기를 하자고 했다. 그런데 단 한군데 예외도 없이 과거 이야기, 사실 근거 없는 이야기를 해서 언짢았다. 심지어 제가 하지도 않은 이야기를 했다고 했다. 제 부족함이다"라고 웃으며 이야기했다.

이재명 인터뷰 논란 해명 영상을 본 진행자는 "국민들이 평가할 것 같다"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TV조선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실시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