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컬투쇼' 샤이니 민호 "우연히 만난 뮤지, 계산 대신 해줘 감동"
2018. 06.14(목) 16:03
샤이니
샤이니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컬투쇼'에서 그룹 샤이니가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가수 뮤지가 스페셜 DJ로 출연해 기존 DJ 김태균과 진행 호흡을 맞춘 가운데, 샤이니(민호 온유 키 태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샤이니는 새 앨범과 함께 2주 만에 '컬투쇼'에 재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샤이니는 신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라이브로 열창했다. 라이브 후에 온유는 2절 가사를 틀려 민망함에 웃었다고 이실직고했다. 그러자 민호는 "가사 틀린 줄 몰랐다. 평소에 잘 웃으니까 미소를 날린 건 줄 알았다"고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었다.

이어 민호는 "뮤지와 사석에서 마주친 적이 있는데 제 대신 계산을 해주셨더라. 감사함에 연락을 드렸다"고 뮤지 미담을 공개했다. 이에 김태균이 "뮤지가 그때 많이 취한 상태 아니었냐"고 흠집을 내기 시작했고, 뮤지는 "그때 결제 내역에 가졌던 의문이 이제야 풀렸다"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이소라와 닮은 꼴로 주목받은 키는 "이후 어느 곳을 가도 '키소라' 이야기가 나온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키는 이소라와 더 닮기 위해 머리를 다듬은 게 아니냐는 의혹에 "오늘 패션마저 이소라 선배와 비슷하긴 한데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샤이니는 지난달 28일 첫 번째 타이틀곡 '데리러 가(Good Evening)'에 이어 지난 11일 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발표했다. 이번 정규 6집은 트리플 릴레이 활동으로, 마지막 타이틀곡은 오는 25일 공개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샤이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