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프로듀스 101’ 황인선·성혜민, 뮤지컬 ‘캐시’로 만난다
2018. 06.14(목) 17:45
뮤지컬 CASH, 황인선 성혜민
뮤지컬 CASH, 황인선 성혜민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프로듀스 10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 황인선과 성혜민이 콘서트 뮤지컬 ‘캐시(CASH)’로 관객들을 찾는다.

황인선과 성혜민은 14일과 15일 저녁 8시 서울 중구 장충동 국립극장 하늘극장에서 공연하는 콘서트 뮤지컬 ‘CASH’에 주연으로 합류했다.

‘CASH’는 제5회 세계국립극장페스티벌 국내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으로, 인디밴드와 아이돌 세계에서 꿈을 향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이 시대 청년들과 그들을 후원하는 삶의 현장 속 중년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공연은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황인선과 성혜민이 극 중 캐릭터를 연기하는 뮤직쇼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한국 최초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가 게스트로 출연해 더욱 풍성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특히 최근 새 싱글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로 폭발적인 가창력을 입증한 황인선과 빼어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혜민의 신선한 조합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HI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CASH | 성혜민 | 황인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