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루시 리우, '마블 루크 케이지' 시즌2 감독으로 참여
2018. 06.14(목) 17:55
루시 리우
루시 리우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루시 리우가 넷플릭스 드라마 '마블 루크 케이지'를 통해 감독으로 변신한다.

넷플릭스 드라마 '마블 루크 케이지-시즌2'(극본 체오 호다리 코커·연출 마크 잡스트) 측은 14일 루시 리우가 첫 번째 에피소드 감독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영화 '미녀 삼총사 '시리즈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루시 리우는 쿠엔틴 타란티노의 액션 영화 '킬 빌'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루시 리우는 애니메이션 '쿵푸 팬더' 시리즈에서 성우로 활약한 것은 물론, 미국 드라마 '엘리멘트리' 시리즈와 '그레이스랜드'를 통해 연출에도 도전했다.

이처럼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루시 리우는 '마블 루크 케이지-시즌2'의 첫 번째 에피소드 연출을 맡아 이목을 끌고 있다. '마블 루크 케이지-시즌2'는 억울한 누명을 벗고 방탄 피부로 할렘의 스타로 떠오른 루크 케이지(마이크 콜터)가 뉴욕을 위협하는 새로운 악의 세력에 맞서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루시 리우는 할렘의 영웅이 된 루크 케이지와 주변 인물들의 새로운 이야기를 흥미롭게 펼쳐나가며, 시즌 1과 2를 잇는 중요한 장면들을 담아낼 예정이다. 여기에 한층 더 탄탄해진 루크 케이지의 방탄 피부와 그의 높아진 인기를 시샘하는 막강한 악당의 첫 등장을 강렬하게 그리며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블 루크 케이지-시즌2'는 오는 22일 넷플릭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넷플릭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시 리우 | 마블 루크 케이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