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할머니네 똥강아지' 김국진♥강수지, 결혼사진 공개 "여보"
2018. 06.14(목) 21:12
김국진 강수지
김국진 강수지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 김국진 강수지 부부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할머니네 똥강아지'에서는 MC인 김국진 강수지가 최초로 결혼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수수하면서도 아름다운 결혼식 사진을 본 후 MC 양세형과 장영란은 소리를 지르며 감탄했다. 녹화일 기준으로 신혼 1일차 였던 바 김국진은 "어제까지는 그냥 여자친구였다. 어제 세시부터 부부가 됐다"고 말했다.

양세형은 "이전에는 호칭이 어땠는지 모르겠지만 이제 결혼을 했으니 '여보' 같은 호칭을 쓰냐"고 물었고, 장영란은 강수지에게 "'여보' 한 번 해달라"고 짓궂게 말했다.

두 사람의 계속되는 요청에 강수지는 "집에 가서 하겠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김국진은 "한 번 해달라"며 서운해했다. 그러나 강수지의 반응을 기다리던 중 "안 되겠다. 하지 말라"며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럼에도 양세형과 장영란은 "한 번만 해달라"며 애원했고, 결국 강수지는 김국진을 향해 "여보, 오늘 녹화 잘합시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장영란은 "왜 내가 이렇게 쑥스러운지 모르겠다"며 부러움을 드러냈고, 강수지는 "장영란 씨는 집에서 '여보'라고 부르지 않냐"고 물었다. 장영란은 "나도 집에서 '여보'라고 부르기는 한다"고 답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수지 | 김국진 | 할머니네 똥강아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