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신곡] "故종현 향한 그리움"…샤이니의 고백 '네가 남겨둔 말'
2018. 06.25(월) 18:42
샤이니
샤이니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샤이니가 세 번째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을 발표하며 6집 정규 앨범의 대미를 장식했다.

샤이니는 25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피소드.3(The Story of Light Ep.3)'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을 비롯해 샤이니의 풍부한 감성을 만날 수 있는 신곡 5곡이 수록됐다. 앞선 타이틀곡 '데리러 가', '아이 원트 유(I Want You)'를 통해 선보인 청량하고 파워풀한 모습과는 다른 샤이니만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매력이 돋보인다.

타이틀곡 '네가 남겨둔 말'은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알앤비 곡으로, 깊은 울림을 주는 일렉트릭 피아노 선율과 희망적인 분위기로 변화되는 리듬, 여운을 남기는 후반부 챈트가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이 작사에 참여해 종현에 대한 마음을 더했다.

샤이니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지난 5월 28일부터 총 세 개의 앨범을 발표하며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선보여왔다. 10년의 시간 동안 꾸준한 활동을 통해 국내를 넘어 전 세계 팬들을 매료시킨 샤이니의 모습이 매 순간 감동을 더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앨범 재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샤이니 | 종현 | 태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