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석갈비 장사의 신vs아귀회·아귀수육vs등뼈짬뽕 맛집
2018. 06.25(월) 19:02
2TV 생생정보 석갈비 아귀회 아귀수육 등뼈짬뽕
2TV 생생정보 석갈비 아귀회 아귀수육 등뼈짬뽕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2TV 생생정보’에 석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장사의 신’ 코너에서는 석갈비 맛집이 공개됐다.

석갈비 맛집은 연 매출 무려 30억 원을 기록하는 곳으로, 충청남도 예산급 예산읍에 위치했다. 석갈비는 말 그대로 석쇠에 구워낸 갈비로, 식사가 끝날 때까지 촉촉한 고기의 육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손님들은 “부드럽고 육즙이 촉촉하다” “촉촉하게 씹히며 녹는 맛이 경쟁력인 것 같다”라며 한결 같은 호평을 내놨다.

이곳은 3대째 운영해 온 유명 맛집으로, 사장님은 “맛의 비밀은 ‘석’에 있다”라고 말했다. 석쇠와 돌판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석쇠에 구워낸 갈비를 뜨겁게 달군 돌판에서 2차로 익혀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딴지 남녀의 유별난 맛집’ 코너에서는 아귀회와 아귀수육, 등뼈짬뽕 맛집이 소개도 매력 대결을 펼쳤다.

한편 이날 ‘심PD의 진짜? 가짜?’ 코너에서는 홍레오나르도라는 특별한 이름을 지닌 고등학생의 사연이 소개돼 눈길을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석갈비 | 아귀회 아귀수육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