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네온펀치, 부모님 응원 영상에 눈물바다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
2018. 06.27(수) 16:05
네온펀치
네온펀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네온펀치가 부모님에 대한 뭉클함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A100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연습생의 눈물'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네온펀치 멤버 다연, 테리, 백아, 메이, 이안의 인터뷰가 담겨 있다. 그들은 각자 데뷔를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들과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들을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또한 데뷔를 앞둔 마음가짐과 소감을 말하던 그들은 부모님의 이야기가 나오자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무사히 인터뷰를 마무리하는 듯했지만, 네온펀치 멤버들은 부모님의 응원 영상을 보자 다같이 오열했다. 특히 그들은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한다" "다시 태어나도 엄마 아빠 딸로 태어날게"라며 부모님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네온펀치는 "저희가 네온펀치라는 그룹으로 데뷔하게 됐는데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만큼, 이름을 걸고 열심히 할 테니 많이 예뻐해 주시고 따끔하게 충고해 주시길 바란다"며 "여러분도 같이 응원해주시면 좋겠고 많은 사랑 보내주셨으면 좋겠다. 여러분의 사랑에 부응하는 네온펀치가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특히 해당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3만 조회수를 육박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데뷔를 앞두고 있는 멤버들에게 깜짝 선물을 준비하고 싶었다. 멤버들이 그동안 고생한 것들과 그동안 뒷바라지하신 부모님의 모습을 보고 많은 눈물을 흘린 것 같다"며 "이런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는 네온펀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야기했다.

네온펀치의 데뷔 싱글 '문라이트'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A100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네온펀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