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기성용 “러시아 월드컵 한국 응원 감사”…뉴캐슬에 새 둥지
2018. 06.30(토) 15:22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16강 한혜진 기성용 뉴캐슬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 16강 한혜진 기성용 뉴캐슬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한혜진과 축구선수 기성용 부부가 러시아 월드컵의 대국민 응원에 화답했다.

축구선수 기성용과 아내 한혜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국민들의 전폭적인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이들은 “응원과 격려 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잊지 않겠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적었다.

지난 14일 2018 러시아 월드컵이 개막한 가운데, 조별 리그 경기가 진행됐다. 한국은 스웨덴, 멕시코, 독일과 혈투를 벌였으며 스웨덴, 멕시코에 패배했고 독일에 승리했다. 최종 결과는 16강 진출 실패다.

그럼에도 전 국민이 한 마음으로 이번 월드컵에 참여한 한국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다. 이에 국가대표 선수로 활약한 기성용과, 그를 내조하는 아내 한혜진 역시 국민들에게 고마움을 전한 것.

기성용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스완지시티에서 활약해왔다. 새 팀을 물색하던 기성용은 뉴캐슬(뉴캐슬 유나이티드FC)에 입단하게 됐다.

뉴캐슬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팀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은 팀이다. 뉴캐슬 공식 SNS에는 뉴캐슬 유니폼을 입은 기성용의 사진이 게재됐으며, 환영 메시지도 공개된 상황.

이에 국내 축구 팬들은 한국의 축구 인재 기성용의 새로운 팀 합류 소식에 더할 나위 없는 응원과 기대를 표출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안성후 기자, 한혜진 인스타그램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기성용 | 뉴캐슬 | 한혜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