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5' 최초 0표 등장, 싸이 긴장감 역력 표정 포착
2018. 07.01(일) 16:22
'히든싱어5' 싸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히든싱어5' 싸이 편에서 사상 최초로 0표가 등장한다.

1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 시즌5'(이하 '히든싱어5')에서는 가수 싸이가 레전드 가수로 등장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 싸이는 특유의 발랄한 흥을 뿜어내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이다가 당황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알고보니 모창 능력자와 대결 전 강한 자신감을 보였던 싸이가 대결 후 모창 능력자들의 실력과 패널들의 소감에 한껏 당황한 상황이라는 전언.

그런가하면 웃음기 하나 없이 긴장감 역력한 싸이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내는 가운데 '히든싱어' 전 시즌 최초로 0표 주인공이 나온다고 전해져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토니안, 유세윤, 뮤지가 눈 앞의 상황이 믿을 수 없다는 듯 입을 떡 벌린 채 기립한 모습으로 포착돼 무슨 일이 일어났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언제나 흥 넘치는 싸이를 긴장하게 만든 모창 능력자와 무대는 어떨지, 그리고 사상 초유의 '0표' 주인공은 과연 누구일지 오늘(1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히든싱어5'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싸이 | 히든싱어5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