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김혜선 "곧 결혼, 남자친구 공개 화제될 줄 몰랐다"
2018. 07.02(월) 08:33
아침마당 김혜선 김민지 이승훈 정차 춘자 순자 난자 장정
아침마당 김혜선 김민지 이승훈 정차 춘자 순자 난자 장정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아침마당'에서 코미디언 김혜선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2일 오전 김재원 이정민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1 교양프로그램 '아침마당'의 '월요토크쇼 베테랑'에서는 김혜선, 김민지 영양사, 장정 버스 기사, 이승효 소방관, 정자 춘자 순자 난자 등 다양한 베테랑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패널로는 이용식이 출연했다.

이날 김혜선은 "저 드디어 장가, 아니 시집 간다"라고 호쾌하게 외치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이정민 아나운서는 "김혜선 씨 왜 이렇게 예뻐졌나 했더니 결혼해서 그런 것 같다"고 김혜선에게 덕담을 건넸다.

이어 김혜선은 "친구들이 하도 남자친구 언제 오냐고 해서 SNS에 올렸더니,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더라"면서 "이런 관심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김혜선은 이날 '아침마당'을 통해 남자친구를 공개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용식은 그런 김혜선에게 "남자친구가 누구인지는 모르겠지만, 김혜선과 함께 살 남자는 복권에 당첨된 거나 마찬가지다. 복덩이다"라고 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1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혜선 | 아침마당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