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전동석·박민성에 서지영까지 V 라이브 생중계
2018. 07.03(화) 16:03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하이라이트 시연 안시하 전동석 이정수 박민성 서지영(위부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하이라이트 시연 안시하 전동석 이정수 박민성 서지영(위부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세 번째 시즌이 베일을 벗었다.

3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프랑켄슈타인'(연출 왕용범)의 프레스콜이 생중계됐다.

이날 프레스콜에서는 안시하의 '산다는 거', 전동석의 '넌 괴물이야', 박민성의 '난 괴물', 서지영의 '그날에 내가' 등이 하이라이트 신으로 펼쳐졌다. 배우들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전동석 민우혁 박은태 한지상 박민성 카이 서지영 안시하 박혜나 이지혜 이희정 김대종 이정수 등 기존 배우들과 뉴 캐스트들이 대거 참석해 신·구 조화를 선보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프랑켄슈타인'은 1818년 출간된 메리 셸리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신이 되려 했던 인간과 인간을 동경했던 피조물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이기심과 생명의 본질을 재고한다.

공연은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아 왕용범 연출 특유의 묵직함을 유지하며 초연과 앙코르 공연의 결과물을 고려해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인물의 아픔과 이야기가 관객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수 있도록 이성준 음악감독이 편곡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프랑켄슈타인'은 8월 26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네이버 V 라이브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정한 |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 민우혁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