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변산' 김고은, 감출 수 없는 끼와 흥…윤미래 '메모리즈' 완벽 소화
2018. 07.09(월) 10:17
변산 김고은
변산 김고은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변산'에서 배우 김고은이 끼와 흥을 발산한다.

4일 개봉한 '변산'(감독 이준익·제작 변산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에서는 김고은이 가수 윤미래의 '메모리즈(Memories)'를 완벽 소화했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청춘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영화다.

'변산'에서 김고은은 일명 '크라잉랩'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고은이 연기한 선미는 시인을 꿈꾸던 예전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흑역사를 피하려고만 하는 학수에게 불만을 느낀다. 이에 선미는 학수와 함께 간 노래방에서 '메모리즈'를 선곡, 포효하는 듯한 '크라잉랩'을 선보이며 그동안 쌓였던 감정을 풀어놓는다. 과거 학수의 첫사랑이었지만 현재는 원준(김준한)과 '썸'을 타고 있는 미경(신현빈)에게 잘 보이기 위해 신경전을 벌이는 학수와 원준을 밀치고 랩을 쏟아내는 선미의 모습이 관객들의 폭소를 끌어낸다.

김고은은 해당 장면에 대해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랩을 해야 한다고 해서 연습을 많이 했다. 현장에서는 혼자서만 인이어로 음악을 들으면서 랩을 해야 했고 다른 배우들을 포함한 스태프들은 무반주 상태의 랩을 들었기 때문에 정작 보는 사람들은 민망했겠지만, 나는 재미있는 경험이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평소 노래방 마니아로 알려진 만큼 기대를 모았던 김고은의 '크라잉랩' 장면은 관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며 영화의 유쾌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변산'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고은 | 변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