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장희영 누구? 가비엔제이 원년 멤버였던 '복면가왕' 진주소녀
2018. 07.10(화) 12:03
전 가비엔제이 멤버 장희영 결혼 발표
전 가비엔제이 멤버 장희영 결혼 발표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가수 장희영이 결혼을 발표하며 뜨거운 감자로 부상했다.

장희영은 10일 소속사 굿펠라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밝혔다. 이 가운데 오랜만에 결혼으로 근황을 밝힌 장희영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치솟았다.

장희영은 1985년생으로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학과를 졸업한 뒤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공연예술학과를 수료한 재원이다. 특히 그는 2005년 여성 보컬 그룹 가비엔제이 1집 앨범 '더 베리 퍼스트(The Very First)'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가비엔제이 활동 당시 장희영은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으로 그룹을 이끌었다. 이에 힘입어 '해피니스(Happiness)', '연애소설', '해바라기' 등의 히트곡을 만들기도 했다.

그러나 장희영은 2011년 그룹을 탈퇴하며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각종 드라마 OST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최근에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복면가수 진주소녀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장희영과 예비 신랑은 교회에서 만나 3년 간 사랑을 키운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예비 신랑은 현재 미국 시카고 대학교 로스쿨에 재학 중인 예비 법조인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8월 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양가 가족,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치르고 신접살림 또한 미국에서 차릴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가비앤제이 | 장희영 | 장희영 결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