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행복한 일상에 찾아온 위기
2018. 07.10(화) 16:17
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비밀과 거짓말, 이일화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비밀과 거짓말’에서 이일화의 행복한 일상에 위기가 찾아왔다.

9일 방송된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연출 김정호)에서 천생여자 오연희 역을 맡은 이일화의 평온한 가정에 불안감이 감돌았다.

이일화가 연기하는 오연희 캐릭터는 화경의 엄마이자 미성그룹의 외동딸, 더 없이 우아하고 자애로운 천생여자. 너무나 사랑하는 남편 명준(전노민)과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딸 화경(오승아)과 행복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연희에게 위기가 불어 닥쳤다.

미성그룹 행사 섭외를 하기 위해 주원(신혜선)을 만나러 갔던 연희는 급하게 나가는 뛰어나가는 명준에게 전화를 하지만 바이어 미팅 중이라는 명준의 거짓말에 그를 따라 나서고 명준과 주원의 만남을 목격하게 된 것.

이어, 명준의 거짓말에 애써 불안감을 감추려 하지만 연희의 마음은 타 들어가고 신 사장이 잘해주느냐는 오회장의 말에 연희는 “행복해요. 그이도 화경이도 날 너무 사랑해주거든요.”라 답하지만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 올렸다.

계속 되는 명준의 거짓말과 주원의 이야기에 발끈하는 그의 행동에 둘의 사이에 의심을 가진 연희는 결국 권실장(이주석)에게 주원에 대해 뒷조사를 의뢰하게 되고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이다. 과연 연희는 진실을 마주 할 수 있을지, 연희의 삶의 어떠한 영향을 끼칠지 이목이 집중된다.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평일 저녁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밀과 거짓말 | 이일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