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더쇼’ 에이핑크 ‘1도없어’ 첫 1위 소감…윤미래·구구단 세미나 컴백
2018. 07.10(화) 19:57
더쇼 에이핑크 1도 없어 1위 윤미래 구구단 세미나
더쇼 에이핑크 1도 없어 1위 윤미래 구구단 세미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더쇼’ 7월 둘째 주 1위는 에이핑크가 차지했다.

10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는 NCT 제노, CLC 예은, JBJ 출신 용국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무대를 꾸몄다.

이날 더쇼초이스 후보로 UNB(유앤비) ‘Black Heart(블랙 하트)’, 김동한 ‘Sunset(선셋)’, 에이핑크 ‘1도 없어’가 열띤 경합을 벌였다.
에이핑크는 이날 성숙한 여성 콘셉트인 ‘1도 없어’로 컴백해 중독성 가득한 멜로디와 섹시한 춤사위로 성장한 면모를 드러냈다.

‘핫’한 루키들의 무대도 이어졌다. 경리는 신곡 ‘어젯밤’을 통해 솔로로 컴백해 전매특허인 섹시미를 마음껏 과시하며, 디바 역량을 증명했다. 제시 역시 ‘원조 센 언니’ 캐릭터를 고수하며 차진 랩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황홀하게 만들었다.

또한 구구단 유닛 세미나(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역시 극강의 귀여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또 하나의 백미는 최고의 래퍼 윤미래의 귀환이었다. 그는 감수성까지 녹여낸 그루브와 선율의 매력으로 방청객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음원점수와 음반점수, 동영상 점수와 전문가선호도,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 등을 총합한 결과 더쇼초이스는 에이핑크가 차지했다.

박초롱은 “일단 팬들 너무 고맙다”라며 회사 관계자들과 스태프들, 블랙아이드필승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남주는 “팬들 감사하고 사랑한다. 부모님 감사드린다”고 1위 소감을 전했다.

이밖에 BABA, fromis_9(프로미스나인), NTB, TARGET(타겟), 경리, 골든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더 이스트라이트, 미교, 마이틴, 엘리스, 온앤오프(ONF), 윤미래, 제시(Jessi)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MTV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1도없어 | 더쇼 | 에이핑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