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새벽공방 가창 '당신의 하우스헬퍼' 첫 OST, 오늘(11일) 음원 공개
2018. 07.11(수) 11:58
'당신의 하우스헬퍼' 첫 OST 새벽공방 '좋은하루'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새벽공방이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첫 주자로 출격한다.

새벽공방이 참여한 KBS2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연출 전우성) 첫 번째 OST '좋은하루'는 11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당신의 하우스헬퍼' OST 시작을 알리는 '좋은하루'는 극 중 지운(하석진)이 고객들을 치유하며 활약할 때 삽입되는 노래로, 일렉트로닉 신스팝 스타일의 곡이다.

드라마 음악감독을 맡은 박성진 감독과 작곡가 최민창의 섬세한 프로듀싱, 작사가 심현보의 참여로 탄생한 '좋은하루'는 청량한 음색이 돋보이는 인디계 다크호스 여성 듀오 새벽공방이 가창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내 마음속에 니가 사는 기분 그게 너무 고마워서'라는 가사처럼, 드라마와 싱크로율이 잘 맞아떨어지는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또 세련된 멜로디와 편곡, 새벽공방의 청아한 보컬이 올여름 시청자들에게 맑고 청량한 기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컬과 기타를 담당하는 희연, 피아노를 담당하는 여운으로 구성된 2인조 어쿠스틱 여성 듀오 새벽공방은 지난 2016년 싱글 '우산 속 우리'로 데뷔해 서서히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가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내용의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앨범 재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당신의 하우스헬퍼 | 새벽공방 | 하석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