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쇼챔피언’ 에이핑크 ‘1도 없어’ 1위 소감…구구단 세미나·제시 컴백
2018. 07.11(수) 20:36
쇼챔피언 에핑크 1도 없어 1위 구구단 세미나 제시 윤미래 뉴이스트 W
쇼챔피언 에핑크 1도 없어 1위 구구단 세미나 제시 윤미래 뉴이스트 W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박초롱 김남주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오하영)가 ‘쇼챔피언’에서도 1위를 거머쥐었다.

11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MC 김신영 진행 아래 다양한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챔피언송 후보로 뉴이스트 W ‘Dejavu(데자부)’, 모모랜드 ‘뿜뿜’, 에이핑크 ‘1도 없어’, 비투비 ‘너 없인 안 된다’, 블랙핑크 ‘뚜두뚜두’가 열띤 경합을 벌였다.

음원점수와 음반점수, 실시간 문자투표 점수 등을 총합한 결과 챔피언송은 에이핑크가 차지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지난 10일 SBS MTV '더쇼'에 이어 또 한 번 1위에 등극하며 컴백 이후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손나은은 “저희 앨범 나올 수 있게 도와주신 스태프 분들 감사드린다”라며 회사 관계자들과 스태프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정은지는 “우리 팬클럽 판다들 순위 많이 오를 수 있게 해줘서 고맙다”고 전했다.

오하영은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 오빠 감사하다. 이 자리에 계신 신영 언니 우리에게 많은 힘이 돼 주셨다”라며 김신영도 언급했다. 박초롱은 부모님에게 감사를 전했다.

과연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오랜만에 컴백한 에이핑크의 신곡 ‘1도 없어’의 완성도 있는 무대였다. 에이핑크는 그간의 청순하고 귀여운 콘셉트를 완전히 벗어던진 채, 성숙하고 강렬한 ‘센 언니’ 콘셉트를 선보여 음악팬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여기에 한국 최고 래퍼인 윤미래와 후배 제시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으며, 뉴이스트 W 역시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세련되고 댄디한 음악성을 과시했다. 나인뮤지스로 내공을 쌓아온 경리 역시 솔로 디바로 ‘어젯밤’ 무대를 노련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이밖에 DAY6(데이식스), 강남, 구구단 세미나, 김동한, 더 이스트라이트, 온앤오프, 프로미스나인, 골든차일드, 마이틴, 플래쉬, 타겟, NTB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구구단 세미나 | 쇼챔피언 | 에이핑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