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영재발굴단' 유하나 "남편 이용규, 도도한 매력 끌려 먼저 만나자 제안" [TV온에어]
2018. 07.11(수) 21:09
'영재발굴단' 유하나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영재발굴단'에서 배우 유하나가 내조의 여왕 면모를 뽐냈다.

11일 저녁 방송된 SBS 교양프로그램 '영재발굴단'에는 유하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하나는 "남편 이용규가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는 이유는 유하나의 내조 때문이라는 얘기가 있다"는 MC들의 말에 "신혼 때는 10첩 반상도 만들었다"며 동의했다.

이어 그는 "(남편의) 건강을 챙겨줘야 하니까"라며 "제가 해 줄 수 있는게 밥 잘 해주는 거더라"고 설명했다.

그는 과거 항공사 모델 시절 찍은 사진을 보고 이용규가 자신의 연락처를 수소문해 서로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로 2년을 지냈다고 밝혔다.

이후 드디어 만남을 가진 두 사람은 3개월 연애 끝에 초고속 결혼을 하게 됐다고. 유하나는 "막상 만났는데 저를 쳐다보지도 않더라. 도도하고 차가웠다"며 "도도한 남자에 끌려서 제가 먼저 만나자고 했고, 이렇게 결혼하게 됐다"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재발굴단 | 유하나 | 이용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