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라디오스타' 조현우 "CF 요청 쇄도, 아직까지는 고민 중" [시선강탈]
2018. 07.12(목) 00:36
라디오스타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
라디오스타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라디오스타'에서 조현우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이후 근황을 공개했다.

11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2018 월드컵 국가대표 축구 전사 조현우 김영권 이용 이승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조현우가 CF 요청 쇄도에 감사를 표했다. 특히 윤종신은 "들어온 CF만 20개가 넘는다고 들었다"라며 놀라움을 내비쳤다.

이에 조현우는 헤어젤, 비비 크림 종류가 많이 들어온다며 "관심은 많이 주시는데, 아직까지는 고민 중"이라고 했다.

이를 듣던 윤종신이 "축구선수 치고는 피부가 좋은 것 같다"고 감탄했고, 조현우 역시 "원래 얼굴이 하얀 편"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이승우가 "운동을 열심히 안 했다는 것 아니냐"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우가 골키퍼 훈련 과정을 언급하며 골키퍼는 따로 훈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윤종신 역시 "골키퍼 훈련이 힘들다고 하더라. 계속 넘어져야 하는 것 아니냐"라며 골키퍼의 어마어마한 훈련량을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라디오스타 | 조현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