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한서희, 워마드 옹호 논란에 신동욱 일침 "한서희 뜬금포의 불발탄"
2018. 07.12(목) 10:22
한서희 워마드 성체 훼손 논란 옹호
한서희 워마드 성체 훼손 논란 옹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성체 훼손 논란에 휩싸인 온라인 커뮤니티 워마드를 옹호하는 글을 게재한 한서희를 비판했다.

12일 신동욱은 자신의 SNS에 "워마드 충성 한서희 SNS 글 논란, 서희 씨는 글만 안 쓰면 참 좋은 꼴이고 서희 씨는 입만 안 열면 참 예쁜 꼴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동욱은 한서희가 '워마드 충성' 글을 삭제한 것에 대해 "삭제할 걸 알면서 글을 올리는 건 이해불가 꼴"이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신동욱은 "욕 먹을 걸 알면서 글을 쓰는건 설명 불가 꼴이다. 마냥 정신줄 놓은 꼴이고 스스로 미모에 매를 버는 꼴이다. 한서희 뜬금포의 불발탄 꼴"이라고 한서희를 비판했다.

한서희는 앞서 지난 11일 자신의 SNS에 "일베나 기사화해라 이것들아. 왜 워마드 가지고 난리야"라며 "환멸난다. 워마드가 일베 따라가려면 한참 멀었다. 워마드 더 힘줘"라는 글을 게재했다. 성체 훼손 논란에 휩싸인 워마드를 옹호하는 한서희의 글을 두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이에 한서희는 해당 글을 지운 뒤 12일 또 한차례 자신의 입장을 전했다. 한서희는 "또 개 XX시작하냐? 워마드 패지말고 일베나 기사화하라고"라며 다소 감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이어 한서희는 "내가 없는 말했냐 진짜 여혐민국 개 환멸나네 X까쇼 XX"라고 분노를 늘어놓았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한서희 인스타그램, 신동욱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워마드 | 한서희 | 한서희 인스타그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