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과함께2' 메인 예고편, 천년 전 인간이었던 신들의 이야기
2018. 07.12(목) 11:44
신과함께-인과 연
신과함께-인과 연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신과함께2'가 베일을 벗었다.

'신과함께-인과 연'(감독 김용화·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 이하 '신과함께2') 측은 12일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과함께2'는 환생이 약속된 마지막 49번째 재판을 앞둔 저승 삼차사가 그들의 천년 전 과거를 기억하는 성주신(마동석)을 만나 이승과 저승, 과거를 넘나들며 잃어버린 비밀의 연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예고편에는 이승과 저승, 현재와 과거를 오가며 인과 연으로 이어지는 신들의 장대한 드라마가 일부 담겨 있다. 먼저 원귀였던 수홍(김동욱)의 죽음에 얽힌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불가능한 재판을 강행하려는 강림(하정우)의 모습이 포착됐다. 염라(이정재)의 명을 받고 이승으로 내려갔다가 자신들의 과거를 알고 있는 성주신(마동석)을 만나 잃어버렸던 과거를 찾아가는 해원맥(주지훈)과 덕춘(김향기)의 사연이 예고되기도 했다.

또한 지옥에서는 최대 골칫거리였지만, 지켜야 하는 인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성주신이 과거 인간이었던 저승 삼차사를 지옥으로 데려간 저승 차사였다는 과거가 밝혀지며 흥미를 더한다. 환생을 거부하며 강림과 대립하는 수홍과 여전한 카리스마로 지옥을 다스리고 있는 염라 역시 이번 편에서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모은다.

앞서 144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킨 '신과함께-죄와 벌'에 이어 '신과함께-인과 연'이 관객들의 호응을 끌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8월 1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신과함께2' 예고편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동석 | 신과함께-인과 연 | 신과함께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