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두데' 한송이 "방탄소년단, 북한서 인기 많아…암호 방탄배낭으로 불려"
2018. 07.12(목) 14:52
두데 한송이
두데 한송이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두데'에서 북한 출신 BJ 한송이가 북한 내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전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이하 '두데')에는 북한 출신 BJ 한송이가 출연했다.

이날 '두데'에서 한송이는 북한 내 그룹 방탄소년단의 인기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한송이는 "중국에 있는 브로커 언니가 북한에서 방탄소년단이 인기가 많다고 했다"면서 "북한에서는 방탄배낭이라고 부른다더라. 암호나 마찬가지다"고 밝혔다.

한송이는 "난 개인적으로 '불타오르네'가 좋다. 그렇게 얘기하니까 내가 방탄소년단을 봤다고 좋아하더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한류 열풍 때문에 요즘은 북한에 단속반이 나온 것 같더라. 그래서 암호화 식으로 얘기를 한다더라"고 설명했다.

이후 DJ 지석진은 "북한에 레드벨벳도 공연을 가지 않았냐"며 북한 내 반응을 궁금해했다. 이에 한송이는 "그렇다. 유명하다"면서 "그러나 북한에서는 사실 빨간 맛이라는 게 무슨 소리인지 모른다. 그래서 내가 딸기잼 맛이라고 알려줬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두데 한송이 | 북한 BJ 한송이 | 한송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