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비밀과 거짓말’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순항 중’
2018. 07.12(목) 14:54
비밀과 거짓말
비밀과 거짓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비밀과 거짓말’이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순항 중이다.

12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1일 방송될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극본 이도현·연출 김정호)이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5.8%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계약직 아나운서 자리를 받아들인 우정(서해원)을 화경(오승아)이 겉으로는 축하하면서도 경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승아와 서해원은 촬영장에서도 팽팽한 기 싸움을 벌이며 열연했다.

지난주 진행된 촬영에서 서해원은 우정이 아나운서실에서 예기치 못한 소동에 휘말리며 누명을 뒤집어 쓰는 장면을 연기했다. 서해원은 자신을 견제하는 동료 아나운서에게 손목을 있는 힘껏 잡아 채며 불편한 감정을 서슴없이 내비치는 몸 연기도 실감나게 했다. 거듭된 촬영에 본의 아니게 손목을 잡아채인 동료 연기자를 걱정하는 훈훈한 마음 씀씀이도 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밝게 했다.

한편 오승아는 재벌가 손녀딸 답게 특유의 거만한 눈빛으로 자신에게 불리한 질문을 하는 아나운서 동료에겐 “꼭 대답해야 하는 건 아니죠?”라며 레이저를 쏘는 화경의 모습을 연기했다. 오승아는 촬영 중간 중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해주며 웃다가도 슛이 들어가면 언제 그랬냐는 듯 냉혈한으로 돌아가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비밀과 거짓말’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 신화경과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 한우정 간 대결을 통해 진짜 사랑, 진짜 가족, 진짜 인생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드라마다. 매주 평일 저녁 7시 1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밀과 거짓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