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크레더블2' 더 실감 나게 본다, 아이맥스·4DX 상영 확정
2018. 07.12(목) 14:56
인크레더블2
인크레더블2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영화 '인크레더블2'가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 지어 더욱 풍성한 액션과 볼거리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인크레더블2'(감독 브래드 버드) 측은 12일 "시리즈 최초로 아이맥스, 4DX 등 다채로운 특별 포맷 상영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인크레더블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 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실사 영화에 버금가는 스케일과 액션 장면으로 극찬을 받았던 '인크레더블'의 속편 <인크레더블 2>가 시리즈 최초로 IMAX, 3D, 4DX 등 다양한 특별 포맷의 상영을 확정 지어 더욱 풍성한 액션과 볼거리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인크레더블2'는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 등 실사 영화 연출 경험에서 갈고닦은 노하우를 십분 발휘한 브래드 버드 감독은 촬영, 조명, 특수효과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의 노력이 더해졌다. 아이맥스와 4DX 상영이 확정되며 고속열차 호버트레인 추격 장면, 헬리콥터 격추 장면 등 스펙터클한 액션 장면을 보다 실감 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인크레더블2'의 4DX는 특히 개성 있는 히어로 캐릭터들의 슈퍼파워 능력에 맞춰 각기 다른 모션 체어 효과와 진동, 열풍 효과, 사이드 에어 등 현존하는 4DX 효과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다. 픽사는 이에 대해 "지금까지 작업했던 4DX 중 최고"라고 극찬했다. 18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인크레더블2'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인크레더블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