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신혼부부 같은 아침식사 풍경
2018. 07.12(목) 14:58
김비서가 왜 그럴까
김비서가 왜 그럴까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박서준 박민영의 달콤한 아침이 그려진다.

12일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백선우·연출 박준화) 제작진은 이영준(박서준)과 김미소(박민영)의 모습이 담긴 촬영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영준 집에서 아침 식사를 준비하는 김미소의 모습이 담겼다. 이영준은 막 잠에서 깬 듯 세팅되지 않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어 설렘을 유발한다.

김미소는 앞치마를 두르고 요리를 하고 있다. 라면 말고는 다른 요리를 해준 적 없는 김미소는 이영준을 위해 사랑을 듬뿍 담아 요리해 눈길을 끌었다. 이영준 역시 그런 김미소가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고 있다.

신혼부부처럼 부엌에서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동시에 두 사람이 함께 아침 식사를 하게 된 배경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진은 "24년 전 유괴사건의 진실을 비롯해 모든 것을 알게 된 박서준과 박민영이 더욱 굳건한 사랑을 확인하게 될 예정이다. 달달하면서도 긴장감을 자아내는 이들의 모습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tv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비서가 왜 그럴까 | 박민영 | 박서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