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경 입은 더보이즈, 통통 터지는 서머송 '지킬게' [데일리신곡]
2018. 07.12(목) 16:57
데일리신곡 더보이즈
데일리신곡 더보이즈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통통 터지는 '서머송'으로 돌아왔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지킬게'(KeePer)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 곡은 고백은 못하면서도 좋아하는 이의 곁은 지키겠다는 순수하면서도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을 담아낸 댄스 장르의 곡이다. 더보이즈의 밝은 에너지를 느끼는 것이 감상 포인트다. 앨범 커버에서부터 '청량함'이 돋보인다.

곡에서는 더보이즈 멤버들의 색깔과 함께 그룹 블락비의 박경의 색깔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박경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프로듀싱까지 직접 맡았다. 박경이 보이그룹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데뷔 후 처음이다.

박경의 경우 '오글오글' '자격지심' 등 솔로곡을 통해 블락비와는 다른 자신만의 음악 색을 드러내 왔다. 대중적인 멜로디, 재치 있는 가사가 트레이드 마크로 통했다. '지킬게'에도 박경만의 개성있는 음악색이 담겼으며, 여기에 더보이즈 열 두 멤버들의 개성까지 더해져 특별한 '서머송'이 탄생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앨범 재킷]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더보이즈 | 데일리신곡 | 지킬게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