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오! 캐롤' 측 "주병진 뮤지컬 데뷔? 아직 논의 중"
2018. 07.12(목) 18:26
개밥 주는 남자 기자간담회 당시 주병진
개밥 주는 남자 기자간담회 당시 주병진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방송인 주병진이 뮤지컬 도전을 논의 중이다.

뮤지컬 '오! 캐롤'(연출 한진섭) 관계자는 12일 티브이데일리에 "주병진과 출연을 논의 중인 게 맞다. 다만 서로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확정 단계는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주병진이 '오! 캐롤'에서 주인공 허비 역을 맡아 뮤지컬에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현재까지 허비 역에는 뮤지컬 배우 서범석 성기윤 윤영석이 이름을 올린 상태다.

주병진은 1977년 MBC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방송인이다. 특히 그는 1990년대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아 방송가를 주름잡았다. 최근 방송 활동이 뜸했으나 지난해 12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며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가 '오! 캐롤' 출연을 확정할 경우 주병진 생애 최초로 뮤지컬에 도전하게 된다.

'오! 캐롤'은 팝 음악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곡을 배경으로 리조트에서 펼쳐지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8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서울시 구로구 신도림동 디큐브아트센터에서, 12월 22일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앙코르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 캐롤 | 주병진 | 주병진 뮤지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