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해외 반응 역대급 찬사 "보고도 못 믿는 미친 액션"
2018. 07.13(금) 10:59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돌아온 '미션 임파서블'이 해외 공개 이후 폭발적 호평을 받고 있다.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측이 월드 프리미어 이후 해외 유력 매체들의 호평 릴레이를 13일 소개했다.

여섯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12일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프랑스 파리에서 최초 프레스 시사를 했고, 주요 언론들은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미친 액션의 향연, 또 업그레이드 된 톰 크루즈"라는 극찬을 보냈다.

특히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 시퀀스와 로케이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스토리, 톰 크루즈의 리얼 액션과 헨리 카빌의 육탄 액션이 어우러져 호평을 받고 있다.

이처럼 입소문 흥행 예열을 가하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16일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 그리고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까지 시리즈 최강 라인업의 내한 이벤트를 예정하고 있으며 영화는 7월 25일 전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된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