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지철 누구? 연인 신소율 사로잡은 ‘3살 연하’ 뮤지컬 배우
2018. 07.13(금) 13:4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신소율이 연인인 뮤지컬 배우 김지철을 언급한 가운데 김지철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13일 신소율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공개 연인인 김지철에 대해 언급, 처음하는 공개 연애에 시너지를 받고 있다고 표현했다.

3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인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신소율 측은 지난 3월 “김지철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으며 서로가 좋은 영향력을 주며 힘이 되어주는 사이”라고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이 가운데 신소율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지철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김지철은 지난 2012년 뮤지컬 ‘영웅’으로 데뷔한 후 ‘위대한 개츠비’ ‘더맨인더홀’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쓰맨’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또 김지석은 현재 뮤지컬 ‘미인’, 정동극장 기획공연 ‘판’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김지철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