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 양현석에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YG와의 불화?
2018. 07.16(월) 13:17
씨엘
씨엘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2NE1 출신 씨엘(CL)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수장 양현석의 SNS에 남긴 댓글이 눈길을 끈다.

양현석은 15일 자신의 SNS에 은지원이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뜻밖의 Q'와 관련한 기사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그는 "원래 은지원 평소 모습. 난 겉과 속이 같은 사람들이 좋더라. 빨리 녹음해야 하는데"라는 글도 썼다.

해당 글에 씨엘이 "사장님 저는요? 문자 답장 좀 해주세요"라고 댓글을 게재해 화제가 됐다.

씨엘은 지난 2015년 개인 앨범 '헬로 비치스(Hello Bitches)', 지난해 1월 2NE1의 마지막 앨범 '안녕'을 발표했다. 이후 씨엘의 신곡은 나오지 않고 있고, 그의 음악 활동은 1년 6개월이 넘도록 움직임이 없는 상황이다. 이에 씨엘의 댓글이 신곡을 내주지 않는 소속사를 향한 불만이 섞여 있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흘러나오고 있다.

씨엘의 댓글 아래로 수많은 씨엘 팬들은 "씨엘의 앨범을 내달라"며 항의의 댓글을 이어가고 있다. 일부 팬들을 씨엘에게 "YG를 떠나서 활동해라"며 YG에 대한 불만을 제기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안성후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YG | 씨엘 | 양현석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