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두부의 의인화' 김진경, 박지빈·빅스 켄과 본격 삼각 로맨스
2018. 07.17(화) 15:26
두부의 의인화
두부의 의인화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모델 김진경이 드라마를 통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17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두부의 의인화'(극본 김영경·연출 손동락)에서는 김진경이 배우 박지빈과 그룹 빅스의 켄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그려진다.

'두부의 의인화'는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인기 스타지만 연애에는 서투른 매력남 김주헌(켄), 귀여운 매력의 미스터리한 남자 두부(박지빈), 그리고 사랑스러운 여주인공 백민경(김진경)이 펼치는 8부작 로맨스 드라마다.

극 중 김진경은 자신이 키우던 강아지 두부가 죽은 뒤, 사람이 되어 돌아온 두부와 함께 지내게 된 백민경 역을 맡았다. 그는 까칠한 톱스타 김주헌과 우연한 만남으로 두 남자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엉뚱 발랄함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유기견 두부와 민경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자기가 두부라고 주장하는 수상한 남자와 차가워 보이지만 왠지 끌리는 매력남 주헌이 등장하면서, 세 남녀의 독특한 관계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김진경은 첫 방송 소감에 대해 "이렇게 웃음이 넘쳤던 촬영장이 처음이어서 절대 못 잊을 추억이 된 것 같다. 이런 좋은 기운이 많은 분들에게도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두부의 의인화' 티저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진경 | 두부의 의인화 | 박지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