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밥블레스유' 최화정이 최근 연기를 안 하는 이유 [시선강탈]
2018. 07.26(목) 21:30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밥블레스유'에서 최화정이 최근 작품 활동이 뜸한 이유를 밝혔다.

26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예능 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에서는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삼겹살 맛집을 찾아갔다.

이날 '밥블레스유' 멤버들은 여배우 다이어트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최화정은 "다이어트 열심히 하는 분들은 인생의 9할이 다이어트"라며 "그분들은 우리가 안타까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여배우들과 친한데, 애들이 다음 생에는 나처럼 태어나고 싶다더라. 실컷 먹고 마음 편하고 너무 좋단다"고 말했다.

이어 이영자는 "김희애 씨는 평생 초코파이 하나를 다 못 먹어봤단다"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최화정은 "나도 작품 할 때는 확 뺀다"고 털어놨다. 이에 김숙은 "요즘 작품 안 하지 않냐"고 지적했고, 최화정은 "(체중 관리 때문에 작품에) 안 들어간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올리브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밥블레스유 | 이영자 | 최화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