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밀라 쿠니스 “맥컬린 컬킨과 결별 끔찍, 내가 모든 걸 망쳐”
2018. 07.27(금) 11:54
밀라 쿠니스
밀라 쿠니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밀라 쿠니스가 과거 연인 맥컬리 컬킨과의 결별이 자신의 잘못이라고 인정했다.

24일 해외 연예 매체는 밀라 쿠니스가 배우 댁스 셰파드의 팟캐스트 방송 ‘암 체어 엑스퍼트’에 출연해 맥컬리 컬킨과의 결별 이후 심경을 전했다고 보도했다.

밀라 쿠니스는 “맥컬리 컬킨과 결별 이후 다른 남자들과도 데이트를 즐겼다. 하지만 결별 후 마음이 힘들어서 남자 친구를 특별히 찾지 않았다”고 말했다.

밀라 쿠니스는 맥컬리 컬킨과의 결별에 대해 “끔찍했다. 내가 모든 걸 망쳤다. 20대 당시 나는 재수없는 사람이었다. 이 방송에서 처음으로 인정한다”고 했다.

또한 “오랜 시간이 지나고 나사야 내가 무슨 짓을 한 건지 어떻게 이런 짓을 했나라고 생각하며 나빴다는 것을 인정했다”고 전했다.

맥컬리 컬킨과 배우 밀라 쿠니스는 2011년 8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뉴시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밀라 쿠니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