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美 빌보드 “‘여름밤의 꿈’, FT아일랜드 밝은 면모 엿보여”
2018. 07.28(토) 15:25
FT아일랜드 여름밤의 꿈 미국 빌보드 호평
FT아일랜드 여름밤의 꿈 미국 빌보드 호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가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의 신보를 조명했다.

미국 음악전문 매체 빌보드는 FT아일랜드 새 앨범 미니 6집 '왓 이프(WHAT IF)'의 발매 직후인 27일 'FT아일랜드의 신곡 '여름밤의 꿈' 뮤직비디오: 시청하기(FTISLAND Sing of 'Summer Night's Dream' in New Music Video: Watch)'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빌보드는 FT아일랜드를 K팝 최초의 아이돌 밴드라며 그 의의에 호평을 보내는 한편, 일찍이 큰 성공을 거뒀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체 측은 '여름밤의 꿈'을 레게에 영향을 받은 전형적인 팝 록 장르라고 간략하게 소개했다. 이번 곡은 1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 '윈드(Wind)', 정규 6집 타이틀곡 '테이크 미 나우(Take Me Now)'와 달리 FT아일랜드의 밝은 면모와 가벼운 멜로디가 담겨 있다며 특징을 분석하기도 했다.

앞서 FT아일랜드는 국내 음반 판매 집계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일간(7월 26일 기준) 1위, 실시간(7월 27일 기준)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FT아일랜드는 현재 ‘여름밤의 꿈’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상황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FT아일랜드 | 빌보드 | 여름밤의 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