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日 첫 단독 라이브 공연 'GFRIEND SUMMER LIVE IN JAPAN' 성료
2018. 08.03(금) 09:31
여자친구
여자친구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오사카의 여름을 뜨겁게 달궜다.

여자친구는 2일 저녁 7시 오사카 난바 핫치(Hatch)에서 '걸프렌드 서머 라이브 인 재팬(GFRIEND SUMMER LIVE IN JAPAN)'를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공연은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여자친구의 단독 라이브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석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았다.

이날 데뷔곡 '유리구슬'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여자친구는 '여름여름해' '머메이드(Mermaid)' '핑거팁' '핑' '두 손을 모아'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귀를 기울이면' '밤' 등 총 15곡의 무대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우며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유리구슬' '나빌레라' '트러스트(Trust)' '시간을 달려서' '오늘부터 우리는' '귀를 기울이면'은 일본어 버전으로 소화하며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여자친구는 공연 내내 유창한 일본어로 관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관객들 역시 공연이 진행되는 내내 노래를 따라 부르는 떼창으로 화답하는가 하면, 함성과 박수를 보내며 공연을 즐겼다.

공연의 마지막은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담은 팬송 '기억해'로 대미를 장식하며 현지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는 오는 10월 10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메모리아(Memoria)' 발매를 깜짝 공개해 현지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기도 했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수많은 히트곡과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와 청순함을 담은 파워청순 퍼포먼스로 꽉 채운 무대를 선사하며 일본에서의 첫 라이브 공연을 성료했다.

지난 5월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今日から私たちは GFRIEND 1st BEST' 발표하고 일본에 정식 데뷔한 여자친구는 특유의 '파워청순' 콘셉트를 앞세워 폭넓은 연령대의 음악 팬들을 확보하며 대세 한류 걸그룹으로서의 영역을 확장했다.

여자친구는 오사카에 이어 5일에는 도쿄 도요스 PIT에서 일본 단독 라이브 공연 '걸프렌드 서머 라이브 인 재팬'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친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