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좀비 보이' 릭 제네스트 사망…절친 레이디 가가 "지독히 충격적"
2018. 08.03(금) 14:17
릭 제네스트
릭 제네스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캐나다 모델 릭 제네스트가 세상을 떠났다. 향년 32세.

2일(현지시간) 외신들은 릭 제네스트가 1일 캐나다 몬트리올 자택에서 숨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릭 제네스트는 1985년 캐나다 출생의 모델이다. 어린 시절 뇌종양으로 시한부 선고를 받고 기적적으로 살아났다. 이후 몸에 문신을 하기 시작한 그는 전신에 타투를 새기며 모델로 활약했다.

특히 그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얻었다. '좀비 보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이에 레이디 가가는 개인 SNS를 통해 "릭 제네스트의 죽음은 지독히 충격적이다. 우리는 문화를 바꾸고, 정신 건강을 우선으로 두고, 우리가 말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스티그마를 씻어내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도 고통받고 있다면, 오늘 가족과 친구에게 전화하라. 우리는 서로를 구해줘야 한다"고 애도를 표했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이디 가가 | 릭 제네스트 | 좀비 보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