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직뱅크' 트와이스 1위, 현아♥이던 당당한 무대 포착 [TV온에어]
2018. 08.03(금) 18:30
'뮤직뱅크'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는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웨이(Dance The Night Away)'와 블랙핑크의 '뚜두뚜두'가 1위 후보로 맞붙었다.

이날 눈길을 끈 무대는 2년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트리플H 멤버 현아 이던이었다. 두 사람은 전날까지 열애설은 부인했지만 팬들에게 솔직하고 싶다는 이유로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며 당당하게 무대를 꾸몄다.

방송 말미 공개된 1위는 트와이스에게로 돌아갔다. 트와이스는 불참한 가운데 카메라에 잡힌 현아 이던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이날 '뮤직뱅크'에는 FT아일랜드, IN2IT, KARD, 세븐틴, 경리, 골든차일드, 구구단 세미나, 네온펀치, 라붐, 마마무, 마이틴, 모모랜드, 미교, 백퍼센트, 세러데이, 여자친구, 정세운, 청하, 트리플H, 효린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직뱅크 | 이던 | 현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