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 매니저 "귀염상" 과감 발언
2018. 08.04(토) 17:42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코미디언 박성광 매니저가 파격 발언으로 웃음을 안긴다.

4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박성광과 매니저가 치열한 칭찬 배틀을 벌인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성광은 매니저가 새 옷을 입은 사실을 알아차리고 "예쁘다"고 칭찬했다. 또한 박성광은 앞으로 주차공간이 넓어진다는 기사를 본 기억을 떠올리며 "네 생각나더라"고 다정하게 말해 매니저를 향한 애정을 보여줬다.

매니저는 박성광이 자신의 평소 스타일에 대해 질문을 하자 "오빠가 좀 귀염상이다"고 과감한 발언을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박성광은 "귀엽다"는 예상치 못한 칭찬을 듣고 새어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어색 '케미'로 눈길을 끌었던 박성광과 매니저의 가까워진 모습이 본 방송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성광 | 전지적 참견 시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