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바넘' 측 "서은광 입대로 캐스팅 변경 논의 중"
2018. 08.06(월) 18:00
서은광
서은광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이 출연자 중 그룹 비투비(BTOB) 멤버 서은광의 입대로 캐스팅 변경을 겪게 됐다.

6일 뮤지컬 '바넘: 위대한 탄생'(연출 구스타보 자작, 이하 '바넘')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서은광 씨가 21일 군에 입대하는 게 맞다. 현재 창작진과 소속사 양측이 캐스팅 변경 시기를 조율 중이다. 구체적인 캐스팅 변경 시점과 방안에 대한 공식입장을 추후 배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서은광이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보도했다. 서은광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도 했다.

그러나 서은광은 7일 뮤지컬 '바넘'에서 뮤지컬 배우 윤형렬, 그룹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과 함께 아모스 스커더 역에 트리플 캐스팅돼있던 터다. 또한 현재 공개된 '바넘'의 캐스팅 라인업 중 이달 29일까지 서은광의 출연이 결정돼 티켓팅까지 진행한 상황이다. '바넘'이 10월 28일까지 공연되는 작품인 만큼 향후 서은광의 남은 출연 분량에 대한 논의도 불가피할 전망이다.

'바넘'은 19세기 중반 미국을 배경으로 '쇼'가 삶의 전부이자 스스로를 사기꾼이라 칭하는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이다. 서은광 외에도 배우 유준상 박건형 김준현 등이 출연한다.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시 중구 흥인동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컬 바넘 | 서은광 | 서은광 입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